오스카


영화 아가씨로 주가상승하고있는 영화배우 김민희에게 어제 아주 갑작스러운 소식이 전해졌죠

그전에는 찌라시로 소문만으로도 돌아서 긴가민가 했엇는데 이게 진짜인건지 팬들도 참 당황스럽겠네요.

김민희와 홍상수감독 불륜설이 돌고 돌아 핫이슈가 되고있는데 지금 둘다 입장에 대해서는

묵묵부답을 하고있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가 주목됩니다.



김민희와 홍상수감독 둘이 나이차이가 22살이 나는데 참 이사람들이 사는 세상은 다른가보네요

박유천 성폭행 사건부터 시작해서 김민희와 홍상수감독 기사까지 터지고 이게 무슨일인지 싶네요

오히려 정치쪽에서 무언가를 지금 막기위해 풀어나가는것같아 보이기도합니다.



아무래도 일반 서민들에게 눈가리개로 김민희와 홍상수감독 기사를 터트리고 있는것 같다는 생가만드네요.

어제 나온 기사로는 홍상수감독 부인은 이혼은 절대 안한다는 입장인데 이미 홍상수감독은 1년가까이

집밖에서 외도를해 김민희랑 사는중인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지켜봐야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