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강남역 ATOA(아또아)를

가시려구 하나요?ㅎㅎ

여러분의 하루를 망칠수 있습니다

헤어질 타이밍을 노리고 있는 커플들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


강남역 ATOA(아또아)를 소개할게요!


전날저녁에 거리에서 홍보하는걸 보고 점심메뉴로 선택해놓고

너무기대를 했던 탓일까요...ㅜㅜ

우선 날이좋아 창가쪽에 자리잡았답니다.

이때만해도 완벽했어요!!

 

인테리어는 이쁘구, 날씨도 좋았구,

저희회사는 점심시간이 좀빠른편이라 점심시간대 첫손님으로 들어갔습니다.

큰 매장에 홀직원3분과 주방직원 3분정도가 계셨던거같아요.



강남역 ATOA(아또아)는

멕시코 음식점입니다.

타코를 메인으로 여러 메뉴를 만나볼수있고

다양한 맥주도 있습니다.


강남역 ATOA(아또아) 메뉴


저희가 고심끝에 주문했던 메뉴는 갈비살스테이크, 맥엔치즈피자 등 였습니다.

저희뒤로 많은 손님들이 들어왔어요~

역시 점심시간!!

바쁘면 주문하기힘들어요 벨이없거든요ㅎㅎㅎ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갈비살스테이크!

생각보자 양들이 작아서 놀랬어요

원래 음식점이 아니라서 그런가했는데 저녁에도 음

가성비는.. 글세요.. 그래도 제일 낮긴했어요

스테이크가 썰어져나왓지만 크기가 좀 큰것들이있었고

플레이팅 해주신 식기구엔 나이프가 없었답니다.

그냥 큰데로 먹고있었어요ㅋㅋ



마지막메뉴가나왓는데

맥엔치즈피자가 작은 팬에 담겨나오더구요..

 

"이거 피자 맞나요??"

"이거 피자아닌데요?"

"어 저희는 맥엔치즈 피자를 시켰는데요?"

듣더니 잠시만요 하고 메뉴확인을 하러 갔습니다.

그리고 오셔서 하는말이 맥엔치즈 피자가 없다고 하셔서

"맥엔치즈피자가 메뉴에 없다구요???"

라고 되물었습니다. "네" 그러더니 가셔서

메뉴판을 확인하곤

주문을 잘못받았다며 죄송하다구 저희가 시킨 음료수가

빌지에 안찍힌거같으니 서비스로 드리겠다고 하더라구요....

WHAT?.....


메뉴를 다시준비해 드릴까요 라던지의 의견제시는 없이

잘못나온 메뉴 가격을 빼주는것도 아니고 콜라하나라뇨ㅠㅠ

다시 준비해달라니까 지금 주문이 많이 밀려 30분 걸리고

그럼 아까 서비스로 넣어주신다하던 콜라는 없던걸로 하겟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라는 그렇다쳐도(기분나쁘지만)

매장 잘못인데 저희보고 30분이나 기다리라 하다니.....

여차저차해서 30분까진 아니였지만 정말 저희가 주문했던

맥엔치즈 피자가 나왔는데 안잘려져 잇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아휴...... 진이빠져서 손도안대고 그대로 나왔습니다.

기분도 상할대로 상했구요ㅜㅜ


정말 화나 컴플레인 잘 안거는편인데

태도와 서비스가 이렇게 실망스러운

음식점은 처음이였어요..

하루종일 기분이 엉망입니다ㅠ


음식맛은 그저그래요ㅎㅎ 양이 적습니다.

메뉴잘선택 하시면 괜찮을수도 있을거같아요.


-강남역 아또아-

서비스나 친절함은 절대 기대하지말고

내가 안시킨메뉴가 나와도

그걸먹고 계산해야할수도 있다는 점만

알고가시면 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